대중을 위한 솔리드 데스크톱 컴퓨터 조언

2020. 6. 3. 10:40카테고리 없음


대중을 위한 솔리드 데스크톱 컴퓨터 조언



컴퓨터 쇼핑은 값비싼 투자를 위한 쇼핑과 같다.


당신이 더 많이 알수록, 당신의 결과는 더 좋아질 것이다.


그것은 오늘 이 기사를 읽는 데 시간을 들이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사의 정보와 팁은 당신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업계의 전문가들로부터 나온 자료들이다.




컴퓨터에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이 함께 제공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바이러스 없이 당신의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침투했다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컴퓨터 속도를 늦추거나 심지어 개인 정보를 손상시킬 수 있는 많은 종류의 나쁜 소프트웨어가 있다.


이 문제를 방지하려면 컴퓨터에서 검색을 실행하십시오.




고려 중인 데스크톱에 포함된 모든 추가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컴퓨터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액세서리가 따로 있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꼭 필요한 것만 사도록 해.


또한 다른 웹 사이트의 저렴한 추가 기능에 주의하십시오.


그 제조업체의 제품들은 더 높은 가격에 판매된다.




게임용 데스크톱을 구입하려면 몇 가지 명심해야 할 사항이 있다.


시스템에는 견고한 비디오 카드, 4Gg 이상의 램, 강력한 디스플레이 화면이 필요하다.


또한 플레이를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한 컨트롤러와 키보드를 구입할 수 있다.




완벽한 컴퓨터를 찾으려면 먼저 컴퓨터에서 수행할 작업의 목록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필요한 컴퓨터 유형은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태스크 유형에 따라 달라진다.


만약 당신이 많은 게임을 한다면, 당신은 인터넷을 서핑하고 이메일을 읽는 사람과는 다른 것들이 필요할 것이다.




일부 제조업체는 컴퓨터 구매에 포함된 종이 문서를 줄였으므로 온라인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조사하십시오.


모든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용량 비디오 파일을 전송하려면 쓰기 가능한 DVD 광학 드라이브가 있는 데스크톱 컴퓨터가 필요하다.


CD 작성자는 DVD 작성자만큼 많은 파일을 보관할 수 없다.


당신은 DVD가 제공하는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비록 비용이 더 들지만, 그것은 당신이 미래의 문제를 피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를 구입할 때는 언제나 선택과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가 실제로 합법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법망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열쇠와 CD를 꼭 받아라.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컴퓨터는 당신의 필요에 충분한 메모리를 가지고 있는가? RAM은 데스크탑 PC의 중요한 구성요소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데스크탑 컴퓨터에 많은 양의 날짜를 저장하려고 계획한다면, 당신의 컴퓨터를 구입할 때 메모리는 당신의 배려가 될 것이다.


너는 계속 사진 찍는 사람인가? 필요한 컴퓨터를 검색할 때 이러한 질문을 고려하십시오.




데스크탑을 살 때 너무 싸게 사지 마라.


많은 경우, 당신은 정확히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평판이 좋은 제조업체, 컴퓨터 상점 또는 기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구입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거래가 단순히 현실에 대해 너무 좋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아마도 그럴 것이다.


독립 판매상들은 당신을 기쁘게 하는 가격표를 갖게 될 것이지만, 컴퓨터가 광고된 것과 꼭 같을 것 같지는 않다.




구입하기 전에 새 데스크톱을 업그레이드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구입 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종종, 그것을 기다렸다가 나중에 다른 사람이 하게 하는 것보다 구입의 일부로 하는 것이 훨씬 더 싸다.




컴퓨터를 살 때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은 어느 정도 방향을 제시해 주었으므로 팁을 안쪽에 발라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곧 여러분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데스크톱을 갖게 될 것이다.